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양경숙 의원 ‘대한민국 예산결정 카르텔’ 출판기념회 성료

image
지난 16일 출판기념회를 마친 양경숙 의원이 여성지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양경숙의원실 

전주을 예비후보 등록을 앞두고 있는 양경숙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6일 전주대에서 열렸다. 

이날 <대한민국 예산결정 카르텔> 출판기념회에는 양 의원의 지지자 및 당원 등 2000여명이 참석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축전을 통해 “민주당 최고의 예산 전문가인 양경숙 의원의 놀라운 혜안은 재정민주화를 바라는 분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격려했다.

정세균 전 국무총리 역시 “양경숙 의원은 실력이 출중한 예산 전문가”라고 추켜세웠다.

이어 김성주∙이원택 국회의원 등 동료 국회의원들과 김관영 전북도지사, 국주영은 전북도의회의장, 서거석 전북교육감, 우범기 전주시장, 이기동 전주시의회의장의 영상 축사가 있었다.

양 의원은 “대통령실, 정부, 의회, 지방자치단체의 예산결정 집단 100여 명과의 심층 인터뷰를 기반으로 집필한 책”이라며 “예산결정 참여 집단의 행태를 이론과 결합시켜 알기 쉽게 쓰고자 했다”고 책을 소개했다.

그는 “전주와 전북의 발전을 위해서는 예산재정의 민주화가 먼저 이뤄져야 한다”고도 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오목대] 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

오피니언[청춘예찬] 그땐 그게 전부였다 – 정신건강편

오피니언[금요칼럼]선호투표제가 대안이다

오피니언[기고] 꿈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것들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이재명 계엄’ 한동훈에게 한동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