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신재용 익산갑 후보, 워케이션 특화단지 조성 공약

익산 함라한옥체험단지 확장 및 웰니스 연계

image
총선 익산갑 새로운미래 신재용 후보가 2일 익산시청 기자실에서 익산 함라한옥체험단지를 활용한 워케이션 특화단지 조성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송승욱 기자

총선 익산갑 새로운미래 신재용 후보가 익산 함라한옥체험단지를 활용한 워케이션 특화단지 조성을 공약했다.

2일 익산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연 신 후보는 “워케이션은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새로운 근무 트렌드로, 일과 휴식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라며 “현재의 함라 한옥단지를 확장(추가 조성)하고 웰니스를 연계해 매력적인 관광지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함라 한옥단지와 주변 관광 자원 연계, 익산역 연계 셔틀버스 및 시티투어 운영을 통한 접근성 향상, 원광대학교 활용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등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신 후보는 “워케이션 특화단지는 방문객들에게 풍부한 체험과 보다 많은 선택을 폭을 제공할 수 있고 지역경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한옥단지를 중심으로 한 지역 관광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주전주 ‘함께힘피자’ 아동→청년까지 대상 확대

문화일반전기섭 서예가, 제10회 대한민국 서화·공예대전 창조예술명장

정치일반전북도, 청년도전 지원사업 성과평가 전국 최우수

국회·정당조국 대표 27일 전북 방문…지역현안 경청, 미래 비전 공유

정치일반새만금 국가산단내 이차전지 기업들 새 전력원 생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