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유니브 전북운영사무국이 전북지역 대학생을 위한 '2024 마스터와 함께하는 상상단편영화 프로젝트' 지원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마스터와 함께하는 상상단편영화 프로젝트'는 전북 도내 대학생 영화 인재 발굴과 지원을 위해 KT&G 상상유니브가 전북독립영화협회, 전북특별자치도와 함께 운영해 온 청년문화 지원 프로그램이다.
오는 6월 1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지원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KT&G 상상유니브 홈페이지(www.sangsanguniv.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면접을 거쳐 선정된 참여자들에게는 영화 전문가들로 구성된 마스터의 인큐베이팅, 멘토링 및 제작참여 등의 영화 제작 교육이 제공되며,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우수작품은 KT&G 상상마당 대단한 단편영화제와 전주 국제 영화제 등 다양한 영화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KT&G 상상유니브 전북운영사무국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국내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신인 감독과 배우들의 등용문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년 영화인 육성 등 지역의 다양한 문화예술 발전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상상유니브'는 지난 2010년부터 KT&G가 대학생 청년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해 온 전국 대학생 커뮤니티로, 현재까지 누적 참여자수는 100만명이 넘는다.
전국의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상프렌즈', '상상 마케팅스쿨', 상상 블루 파빌리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문화를 지원하고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동참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