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러 전문 제조업체인 ㈜귀뚜라미보일러는(www.kiturami.co.kr) 보일러나 LNG가스 사용시 발생하는 유해가스로 인한 사고방지를 위해 가스누출검탐지기를 생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되는 가스누출탐지기는 일산화탄소(CO) 및 LNG 경보기, LPG경보기 등 세 종류로 기존의 귀뚜라미 가스보일러 내에 내장되어 있던 가스탐지기의 모양과 기능을 확대하여 가정에서 쉽고 편리하게 설치 할 수 있는 플러그인(Plug-in)타입으로 만들어졌다.
일산화탄소(CO)와 같은 치명적인 유해가스는 무색, 무미, 무취의 성질이 있어 작업장이나 주거공간에 가스가 새어 나와도 사람의 눈이나 냄새로 감지하기가 어려운 관계로 귀뚜라미 가스누출탐지기는 일산화탄소(CO)/LNG 가스가 누출되어 일정 수준(UL안정 기준, KOFEIS 기준)에 이르면 디지털화 된 회로를 통해서 가스탐지를 시/청각적으로 알려주는 가스 감지 및 경보 시스템이다.
일본의 경우 도시가스사와 같은 가스관련 업체들이 가스안전에 대한 책임을 다하기 위해 경보기 보급에 앞장서고 있기 때문에 국내와는 비교 할 수 없을 정도인 98%의 가정내 보급률을 기록하고 있다.
귀뚜라미 가스누출탐지기는 도시가스지역관리업 협동조합귀뚜라미 전국 대리점 및 특약점 등을 통해 제품을 시판 중이다.
가격은 수입품이나 기존 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3만3천원(소비자가)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
제품문의: 귀뚜라미보일러 본사 특수유통 본부(032)680-9131~5.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