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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ㆍ경영효율 극대화

 

한전정읍지점(지점장 최익표) 노·사가 혼연일체가 되어 획기적인 고객서비스활동· 경영

 

혁신· 고장감소 노력 등을 통해 최우수사업소로 거듭나는 한편 지역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동지점은 20억원을 들여 배전자동화설비를 준공, 고장 발생시 직접 고장구간을 제외한 지역에는 1분이내에 송전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고 오는 9월말 준공목표로 18억원을 들여 배전선로 지적도면을 전산화하는 신 배전정보시스템 도입, 전력인프라를 착실하게 구축하고 있다.

 

이와함께 1만3천538개소의 까치집을 철거하고 사전 보수및 수목전지 작업· 낙뢰 방지공사를 병행, 고장정전을 크게 줄이는 효과를 거뒀다.

 

고객서비스개선으로 전기상담 및 민원신청을 인터넷으로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www.jukepco.co.kr/)를 보완했고 요금 납부편의를 위해 인터넷 전기요금 조회 및 전기요금신용카드 납부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기요금 납부와 관련된 고객위주의 제도개선에 노력하고 있다.

 

이밖에도 청렴계약제를 도입행하고 해피콜· 왕복엽서발송 등 많은 제도개선을 통하여 민원업무의 투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매년 2차례 실시하는 서비스 관련 여론조사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건설을 위해선 지난 3월부터 저소득층 전기요금 할인제도를 시행하고 있고 장애인 복지할인 요금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 매년 소년소녀가장· 사회복지시설· 지체장애인 등에 전기내선설비를 무료로 점검수리해주는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올해부터는 별도의 사회봉사단을 발족, 노력봉사와 물적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홍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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