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인터넷쇼핑몰도 '휴가족 잡기' 이벤트

 

인터넷 쇼핑몰과 성수기를 맞은 음료업체들도 알뜰 휴가족을 잡기위한 이벤트를 벌인다.

 

인터넷쇼핑몰에서는 할인쿠폰 제공과 휴가비지원 무료여행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음료업체들은 퀴즈응모나 병뚜껑 당첨행사를 통해 여행권을 증정한다. 부지런히 정보를 모아본다면 생각지 않은 곳에서 휴가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LG이숍은 이달 말까지 퀴즈풀기 이벤트를 통해 30명에게 3박5일 싱가포르 여행권을 준다. 인터파크는 이달말까지 매일(주말제외)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20명에게 무료 래프팅이용권을 준다.

 

Hmall은 회원대상으로 휴가비 지원이벤트를 벌인다. 10일, 20일, 30일에 1명씩 추첨해 휴가비 30만원을 준다. 또 이달 말까지 괌·사이판 4박 5일 숙식권, 휴가 지원비 10만원 등의 경품을 주는 행사도 전개한다.

 

롯데닷컴도 이달말까지 해외 여행상품을 미리 예약하면 20∼30% 할인해준다.

 

음료업체 롯데칠성은 '베컴과 함께 하는 펩시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7월31일까지 홈페이지(www.pepsi.co.kr)에 축구스타 베컴을 만나고 싶은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2명을 뽑아 스페인에서 베컴을 직접 만나게 해준다.

 

해태음료도 7월31일까지 썬키스트 NFC, 과일촌시리즈, 썬키스트브랜드 주스를 사는 고객 100명에게 미국 로스앤젤레스 관광을 시켜준다. 제품 뚜껑에 당첨여부가 적혀있다.

 

네슬레는 홈페이지(www.tasterschoice.co.kr) 이벤트코너에 '내가 꿈꾸던 휴가'를 주제로 사연을 올리면 매주 다섯 가족에게 펜션에서 주말 가족여행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이 이벤트는 11월말까지 지속된다.

 

현대약품 식품사업부도 내달말까지 미에로 화이바 구매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7박8일 유럽배낭여행을 보내준다. 역시 병뚜껑에 당첨 여부가 들어있다.

 

은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

문화일반전북과 각별…황석영 소설가 ‘금관문화훈장’ 영예

정부李대통령 지지율 63%…지난주보다 6%p 상승[한국갤럽]

사건·사고김제서 작업 중이던 트랙터에 불⋯인명 피해 없어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오지마"…군산대 교직원 58% 이전 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