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판소리 심청가
24일 오후 7시30분 전통문화센터 경업당
4명의 소리꾼이 이어가는 심청가 전바탕. 이날은 김춘숙 도립국악원 창극단 단무장이 심청가 눈대목 '주과포혜~심봉사 물에 빠지는 대목'까지를 들려준다. 고수는 권혁대 중요무형문화재 제5호 판소리 고법 이수자, 해설은 류장영 도립국악원 관현악단 단장.
유진박공연
25일 오후 4시 소리전당 모악당
여원미디어출판사와 전주또래아동도서가 지역 주민들에 문화향유의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함께 마련하는 '문화 가꿈'프로젝트 전주공연.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과 진안송풍초등학교 소리사랑 중창단, 박영근·박현자부부교사가 무대에 선다.
한벽예술단 대동마당
25일 오후 7시30분 전통문화센터 한벽극장
2년여동안 매월 넷째주 토요일마다 전통문화센터에 흥겨운 국악한마당을 벌여왔던 한벽예술단의 대동마당 마지막공연. 창작타악 ‘타(打)’ 해금독주 ‘바람이 전하는 말’ 가야금독주 ‘바람, 강’ 국악가효 ‘검정고무신’ 등을 공연한다.
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25일 오후 4시 전주덕진예술회관
‘모차르트 탄생 250주년 기념’ 전주시립합창단(상임지휘자 구천) 정기연주회. 고전시대의 합창곡과 낭만시대의 합창곡, 여성합창곡, 남성합창곡, 즐거운 합창곡 등 테마를 가지고 연주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