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숙 개인전
10일까지 전북예술회관
모노톤의 단조로운 일상을 재미있는 색채로 물들여주는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는 박경숙씨의 개인전. 선명하면서도 화려한 색채 사용이 돋보인다. 원색회 전주크로키회 회원으로 활동중.
임채숙 ‘불상-자아상’
11일까지 전주서신갤러리
전주서신갤러리 기획전인 '젊은 시각전'. 물질만능주의 외모지상주의와 오버랩된 불상을 통해 현대인의 자아상을 보여준다.
자명회전
7∼14일까지 도청갤러리
지역의 중견 원로작가들의 모임 자명회(회장 최병렬)의 정기전. 화법을 초탈, 마음줄에 따른 운필의 작품들을 마주할 수 있다. 박남재 박주현 이형수 최만규 이존한 박홍서 박영섭 김홍선 황의창 박용현 권병렬씨가 참여한다.
전미회전
10일까지 전북예술회관
1980년 창단한 전미회(회장 이승백)의 25번째 전시. 서양화를 전공한 원로와 중견작가 신인작가 80여명이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도내 곳곳의 풍경이 화폭에 담겨졌다.
독도전
8월20일까지 국립전주박물관
국립중앙박물관 지역 순회전. 역사속의 독도와 현재의 모습을 비교 전시한다. 옛 글, 지도속의 독도를 찾아보고, 현재 독도의 자연과 독도에 사는 사람들의 모습을 조명한다.
IQ박물관
8월27일까지 한국소리문화전당 전시장
소리전당이 여름방학 특별전으로 마련한 전시. 사고력과 추리력을 필요로하는 퍼즐미로가 전시장에 가득하다. 옛 지구 역사를 추리해 볼 수 있는 갑골문자 화석 등도 함께 전시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