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우승 작품전
25일까지 전주서신갤러리
무속신화를 바탕으로 현재의 삶의 내용을 각색하거나 주관적 해석을 통해 재창작하는 연작 전시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전시 ‘서곡 prologue’가 첫 자리며, 아홉번을 채울 예정이다. 설치작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김흥준도예전
26일까지 롯데백화점 오스갤러리
전통문양기법에 색채안료를 사용한 회화성 높은 작품들을 선보인다. 코스모스 석류 등을 도자에 앉혔다. 원광대와 단국대 대학원서 도예를 공부했으며, 단국대 사회교육원에 출강하고 있다.
2006아트전&청소년미술전
30일까지 솜리문화예술회관
옛 이리시 남녀중고학생미술연구회 동문 모임인 아트회의 일곱번째 정기전과 익산시 청소년미술동아리 회원들의 청소년미술전. 아트회원 63명의 한국화 서양화 조소 도예 건축 디자인 사진 분재등과 청소년미술동아리 회원 89명의 수채화 유화 소묘 만화 등이 전시된다.
산묵회전
28일까지 전북예술회관
전주대에서 한국화를 전공한 동문들의 모임 산묵회(회장 송규상)의 정기전. 지난해에 이어 전북재활학교 학생들과 함께 전시를 갖는다. 황호철 여태명 김옥경 안윤 양기순 이홍규 최강곤 이승훈 김재수 씨등이 참여한다.
원묵회전
28일까지 전북예술회관
원광대 출신의 한국화가들의 모임 원묵회(회장 조현동)의 스물 네번째 전시. 정승섭교수와 우상기 송관엽 김정숙 김영미 이승구 이희춘 이남석 등 34명이 참여해 수묵 채색 등 다양한 작품을 보여준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