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고을음악회
22일 오후 7시30분 군산시민문화회관. 군산시립합창단의 제49회 정기연주회. 군산부부합창단, 군산YWCA실버합창단 등 군산의 각계각층 시민들로 구성된 합창단들을 초대해 시민음악축제를 연다. 아리아, 가곡, 민요, 드라마 주제곡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들려준다.
△ 허걸재의 판페라 ‘여유당 일기’
23일 오후 4시 덕진예술회관. ‘판페라’는 판소리와 오페라의 합성어로, 국악과 양악의 크로스오버를 뜻한다. 국악적인 요소가 두드러진 극음악양식으로 정악선율과 민속악선율이 작품 중간 중간에 등장해 극의 고전적인 분위기를 살린다. 전주시립합창단의 제81회 정기연주회. 작곡은 허걸재씨가, 연출은 박종년 수석단원이 맡았다.
△ 전주시향 제139회 정기연주회
23일 오후 7시 전북대삼성문화회관. 전주시립교향악단의 정기연주회는 ‘서곡 코리올란’ ‘피아노협주곡 제3번 다단조’ ‘교향곡 제7번 가장조’ 등 베토벤의 곡들이 중심을 이룬다. 클라리넷은 중국에서 가장 뛰어난 연주가 중 한사람으로 꼽히는 백철(시안 컨서바토리음악대학 교수)이, 피아노는 황한나(전주시향 협연자 공모 당선자)가 협연한다.
△ ‘2006 워크숍-결혼’
22일 오후 7시30분, 23일 오후 4시·7시30분, 24일 오후 4시 소극장 ‘판’. 문화영토 소극장 ‘판’이 지역의 젊은 예술인력 발굴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2006 워크숍’. 올해 작품은 전주 출신 희곡작가 이강백씨의 ‘결혼’이다. 신유철 주서영 박재섭 김수진 김봉성 고나연씨가 배우로 참여하며, 연출은 배우로서 더 큰 활동을 해 온 백민기씨가 맡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