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7 토요놀이마당
14일 오후 8시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공연장.
예의를 갖춰야 하는 공연장은 No!!
반바지에 슬리퍼도, 간식과 음료수도, 아이들과 함께 관람해도 좋다.
야외공연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시간.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여는 한여름밤의 꿈 ‘2007 토요놀이마당’다.
이번 주에는 전북을 대표하는 재즈밴드 ‘재즈피아’가 ‘재즈가 있는 쉼터’를 만든다.
△ 전주시립합창단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
14일 오후 4시 덕진예술회관.
전주시립합창단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를 기획했다.
동요와 외국민요, 기쁨을 표현하는 노래, 가요합창 등 테마가 있는 연주회. ‘재미있는 동요합창’ 섹션은 시립합창단이 특별히 추천하는 무대다. ‘섬집아기’ ‘노을’ ‘개구리와 올챙이’ 등을 재미있게 편곡, 율동과 함께 선보인다.
‘재미있는 가요’ 섹션은 ‘우리는’ ‘라구요’ ‘어머나’ 등 부모님들을 위한 곡들을 주로 선곡했다.
△ 제12회 군산청소년예술제
15일 오후 7시 군산시민문화회관.
군산시와 군산예총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무대를 연다.
에덴소년소녀합창단, 김정숙무용학원, 댄스그룹 어메니티 크루, 에어플러스 등 청소년들이 꾸미는 무대가 중심. 힙합가수 ‘프리스타일’, 가수 풍경, 트로트가수 강진, 락밴드 ‘카피머신’ 등도 출연한다.
△ 아동극 페스티벌 ‘삐에로의 꿈’
15일 오후 3시·5시 전통문화센터 한벽극장.
전통문화센터 ‘2007 아동극 페스티벌’. 이번주에는 교육인형극단 꼭두가 공연한다.
‘삐에로의 꿈’의 주인공은 한 쪽 다리가 없는 삐에로. 사람들에게 늘 놀림의 대상이다.
장애에 대한 편견을 버리고 새로운 시각을 전해 줄 수 있는 작품.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훈,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