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전주점은 5일 신 개념의 건강식품관련 신규PL(유통업체 자체브랜드) 브랜드인 '스마트 이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식품 PL상품인 스마트 이팅은 과다섭취하기 쉬운 칼로리, 지방, 나트륨 등은 획기적으로 줄이고 몸에 좋은 식이섬유, 비타민, 오메가 등 영양성분을 강화해 만든 식품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나트륨을 줄인 라면, 칼로리를 줄인 양송이 스프, 고식이 섬유 시리얼 바 등 모두 80개 품목이다.
전주점은 신규PL 상품 출시에 따라 매장 내 블라인드 테스트와 사은품 증정, 체험수기 공모전, 구입 때 신세계 포인트 3배 적립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