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임형주, 세계 데뷔 5주년 기념 음악회

팝페라 테너 임형주(22)가 세계무대 데뷔 5주년 기념 음악회를 개최한다.

 

임형주는 30일 오후 8시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코리안 포스트 챔버 오케스트라와 5인조 밴드의 협연으로 오페라 아리아, 예술가곡, 뮤지컬, 재즈, 팝송 등 히트곡과 곧 발표될 음반 신곡을 선사한다.

 

2003년 뉴욕 카네기홀에서 세계무대 데뷔 독창회를 연 이래 5주년을 맞은 그는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러시아,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등 세계 5개 도시에서도 공연을 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에서 그는 7인조 댄스팀의 퍼포먼스와 함께 아바의 히트곡을 노래하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한다.

 

임형주는 예원학교 성악과를 수석 졸업한 뒤 미국 줄리어드 음대 예비학교 성악과를 거쳐 현재 이탈리아 피렌체 산펠리체음악원에 재학 중이다. 2003년 노무현 대통령 취임식에서 최연소로 애국가를 불러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링컨센터, LA할리우드 볼, 빈 콘체르트 하우스, 암스테르담 콘서트헤보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공연했다. 그의 앨범들은 5년 연속 클래식 음반 판매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