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행사·축제] 수공 전북본부 세계의 물의 날 행사

수공 전북본부는 22일 제17회 세계의 물의 날을 기념해 물 절약·가뭄극복을 위한 캠페인을 전북주부교실 회원들과 함께 전주 롯데백화점 앞에서 개최했다.

 

'함께 하는 물, 함께 하는 행복'이란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지속되는 가뭄과 관련, 물 절약운동에 동참할 것을 시작으로 어린이 중창단 공연과 물상식 퀴즈, 수돗물 시음회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또한 행사장 한켠에 마련된 K water 수돗물 체험관에서는 국내 수돗물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으며, 전주천 환경생태 물고기 전시회에서는 행사 참가 학생들에게 전주천의 생태를 배울 수 있는 생태학습의 기회가 제공됐다.

 

임형호 전북본부장은 "물의 날을 맞아 지속되는 가뭄에 시민들도 적극적인 물절약으로 물을 아껴쓰자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K water는 도내 물 문제에 대한 최고 전문가로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준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