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주)엑스퍼스컨설팅, 중기·비정규직 근로자 인사·마케팅교육 실시

(주)엑스퍼스컨설팅은 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중소기업·비정규직 근로자 단기직무능력 향상 지원사업(이하 JUMP사업)'을 지난 2일부터 전주와 광주 등 전국 13개 시에서 실시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JUMP사업은 중소기업 근로자들과 대기업 비정규직 근로자들이 자발적으로 자기주도적인 역량 개발을 통해 업무의 전문성을 제고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주중 야간, 주말과정으로 운영된다.

 

지난해 JUMP사업의 시범사업자였던 엑스퍼스컨설팅은 올해 인사와 마케팅 교육을 맡았다.

 

마케팅의 경우 중소기업을 위한 최신 마케팅 트랜드와 브랜드 전략 등 중소기업 맞춤형 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되고 인사는 인사실무와 인사담당자의역량 강화을 위한 과정들로 구성돼 있다.

 

신청은 엑스퍼스컨설팅 홈페이지(www.exe.co.kr)과 JUMP사업 학습지원 시스템인 프로란(www.proran.co.kr)을 통해 희망하는 훈련과정을 신청하면 된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