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농협은 17일 지역농협 CS(고객감동 서비스) 담당책임자 200여명을 대상으로 CS 리더십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상호금융총본부의 CS 전문강사를 초빙해 '고객의 눈으로 보는 Happy CS' 라는 주제로 최고의 리더가 되기 위한 리더십, 전 직원이 하나되기 등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현장에서 직접 일어나고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정읍농협이 우수사례를 발표해 참석자들 모두가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됐다.
전북농협 관계자는 교육에 참여한 책임자들이 솔선수범하여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지역농협의 리더로서의 역할 수행과 친절바이러스를 전파하는 파수꾼 역할을 수행해 농업인과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