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총장 김인종)이 노동부에서 주관하는 대학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 우수대학으로 선정돼 취업경쟁력을 보다 강화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 추진에 한층 힘을 얻게됐다.
전국 75개 대학을 대상으로 한 이번 평가에서 도내지역 전문대학 가운데 유일하게 우수대학으로 선정된 원광보건대학은 내년도 취업 지원기능 확충사업 선정 우선권을 부여받는 혜택을 누릴수 있게 됐다.
대학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이란 재학생 및 미취업 졸업생에게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현장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취업교육을 펼칠 수 있는 사업으로 취업 경쟁력 확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원광보건대학은 그동안 지방대학의 열악한 취업 여건을 극복하여 취업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잡카페 운영을 비롯해 취업캠프, 산업체 현장견학, 산업체 CEO 특강, 실전 심층 모의 면접실 운영, 진로상담 서비스, 실전 창업프로그램 운영, 취업교과목 운영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개설·운영해오면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강화에 총력 매진해 왔다.
원광보건대학 양 훈 산학협력단장은 " 이번 대학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 우수대학 선정은 학생의 능력을 보다 개발하는 최고의 전문인력 양성대학으로 도약할 수 있는 새로운 발판이 될수 있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