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네이버-MS '굿바이 익스플로러6' 캠페인

NHN의 검색 포털 네이버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와 함께 익스플로러6 사용자를 대상으로 '굿바이 익스플로러6'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MS가 지난 2001년 출시한 익스플로러6는 현재 국내 인터넷 이용자들의 약 절반정도가 사용하는 브라우저다.

 

국내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최적화돼 있다는 평가도 있지만, 보안에 취약하고 특히 웹 표준을 지키지 않아 개발자들 사이에서는 인터넷 발전을 저해하는 장애물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따라 NHN은 MS와 함께 익스플로러6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더욱 안전하고 빠른 브라우저인 익스플로러8로 업그레이드를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이용자는 캠페인 페이지(http://campaign.naver.com/goodbye-ie6)의 '익스플로러8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쉽게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터치 패드형 PC를, 300명에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 4ㆍ6호기 낮 12시 발파…성공시 2~3시간 후 본격 수색

초중등올해 전라고 빛낸 학생은?⋯전라인 대상에 남조영 군

남원“만 원부터 갑니다!”…남원 오리정에 사람 몰린 이유

정읍정읍시, 그린바이오 산업 국가 거점도시로 ‘우뚝’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