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 '2012 겨울 전은캠프' 개최

▲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 주최한 '2012 겨울 전은캠프'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전북은행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이사장 이도성)은 지난 4일 전북은행 본점에서 '2012 겨울 전은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캠프에는 2011년도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에서 장학금을 수여받은 90여명의 학생중 50여명이 참석해 안도현 시인의 특강과 한국웃음복지연구소 박준식 소장의 열띤 강의를 들으며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전북은행장학문화재단은 사회적 책임과 나눔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전북은행이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사업과 소년 소녀 가장 및 불우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영위하기 위하여 2010년 12월에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장학재단은 장학금 지원 외에도 어린이재단, 전주시문화재단, 전북아동복지협회, 한국노인인력개발원 등과 함께 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지역사회 문화·예술·복지계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외국인 근로자 폭행 신고⋯경찰 조사 중

금융·증권李대통령 “금융그룹, 돌아가면서 회장·은행장 10년·20년씩 해먹는 모양”

사건·사고고창서 방수 작업 감독하던 40대 추락해 부상

사람들한국 연극계의 거목, 배우 윤석화 별세

정치일반전북 감사행정, 감사원 평가 2년 연속 최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