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중화산 영무예다음 336세대 분양

전용면적 84㎡ 견본주택 전주 평화동에 오픈

교육 및 교통, 생활 인프라 등 최적의 정주여건을 갖춘 전주 중화산동에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소형 아파트가 공급된다.

 

영무건설은 23일 전주 중화산동에 전용면적 84㎡(25평) 이하의 단일주택형 아파트 영무예다음 336세대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영무예다음은 지하1층~지상20층 5개동으로 구성되며, 영무건설이 직접 시공한다.

 

이번 분양은 기존 반월, 하가, 평화동에 총 1272세대 공급이래 전주지역내 네 번째 분양이다.

 

중화산동 일대 아파트 공급은 5년만의 신규공급으로 영무예다음의 분양을 기다린 대기수요자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 설계는 신평면설계인 3.5Bay설계 84A타입으로 완산공원 조망이 가능한 84B타입은 5.5m 광폭거실아트월이 적용됐고, 전 타입 모두 팬트리장이 시공 돼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또 여성운전자를 위한 20cm 넓어진 광폭주차장 적용, 압출법보온판 특화시공으로 에너지저감율 31.27% 확보 등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이번 분양되는 주택형은 모두 전용 85㎡이하 주택형으로 구성돼 '4·1 부동산대책'에 따른 취득 후 5년간 양도소득세 100% 면제가 가능하며,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신규로 분양될 영무예다음은 백제로와 서원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반경 1㎞권내에 교육, 문화, 생활편익시설 등 주거생활에 필요한 주요 시설이 들어서 있다.

 

견본주택은 평화동 2가 850-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설명은 1566-0466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

군산군산생말파크골프장 정식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