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중화산 영무예다음 336세대 분양

전용면적 84㎡ 견본주택 전주 평화동에 오픈

교육 및 교통, 생활 인프라 등 최적의 정주여건을 갖춘 전주 중화산동에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높은 소형 아파트가 공급된다.

 

영무건설은 23일 전주 중화산동에 전용면적 84㎡(25평) 이하의 단일주택형 아파트 영무예다음 336세대 분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영무예다음은 지하1층~지상20층 5개동으로 구성되며, 영무건설이 직접 시공한다.

 

이번 분양은 기존 반월, 하가, 평화동에 총 1272세대 공급이래 전주지역내 네 번째 분양이다.

 

중화산동 일대 아파트 공급은 5년만의 신규공급으로 영무예다음의 분양을 기다린 대기수요자가 몰릴 것으로 보인다.

 

아파트 설계는 신평면설계인 3.5Bay설계 84A타입으로 완산공원 조망이 가능한 84B타입은 5.5m 광폭거실아트월이 적용됐고, 전 타입 모두 팬트리장이 시공 돼 넓은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또 여성운전자를 위한 20cm 넓어진 광폭주차장 적용, 압출법보온판 특화시공으로 에너지저감율 31.27% 확보 등 기존 아파트와는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이번 분양되는 주택형은 모두 전용 85㎡이하 주택형으로 구성돼 '4·1 부동산대책'에 따른 취득 후 5년간 양도소득세 100% 면제가 가능하며,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신규로 분양될 영무예다음은 백제로와 서원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반경 1㎞권내에 교육, 문화, 생활편익시설 등 주거생활에 필요한 주요 시설이 들어서 있다.

 

견본주택은 평화동 2가 850-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설명은 1566-0466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