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롯데백화점 전주점,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판매

▲ 롯데백화점 전주점이 4일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한가위 추석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홍정화)은 4일 38년 만에 가장 이른 추석을 앞두고 오는 21일까지 ‘추석 선물 세트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한가위 추석선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추석선물을 빠르게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접수를 실시하며 예약품목은 갈비, 정육, 수산, 굴비, 표고버섯, 곶감, 와인, 대하, 멸치, 건강, 청과세트 등이 있다.

 

이용자들은 추석 선물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품목에 따라 구매금액의 5~50%의 할인행사 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식품팀 서무헌 팀장은 “추석이 다가올수록 선물을 사려는 고객이 몰려 원하는 선물세트를 구하지 못 하는 경우도 생긴다”며 “사전 예약판매는 선물을 여유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강모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

사건·사고군산 태양광 시설서 불⋯인명피해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