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아이엠아이, 온라인게임 '불사조온라인' 테스트 참가자 모집

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자사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불사조온라인(원작 창궁변)’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9일과 10일 양일간 진행되며 ‘게임매니아’, ‘다음’, ‘피망’, ‘한게임’ 등 다양한 게임포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는 만큼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불사조온라인’은 중국 개발사 천신(대표 주예)의 대표작으로 인기소설 ‘투파창궁’ 세계관을 배경으로 개발한 3D 웹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이다.

 

이 게임은 중국에서 ‘2014 금령장 유저 최우수 웹게임 선정’ 및 ‘2014 텐센트 10대 인기상’, ‘17173 최고 품질 웹게임 선정’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텐센트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아이엠아이는 불사조온라인 비공개테스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참가자 전원에게 테스트 기간 내 사용할 수 있는 20,000 캐시를 제공하며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공개서비스 시 사용할 수 있는 ‘불사선봉’ 칭호와 3000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불사조온라인은 오는 12일 국내에 공개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며 게임정보 및 이벤트,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x.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