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20일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전주시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정유진)와 함께 행복한 가정지원을 위한 ‘부부 愛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건강한 부부와 행복한 가정은 밝고 희망찬 사회를 만드는 디딤돌’ 이라는 부부의 날의 의미를 전하고, 전북은행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부부가 함께 키우며 행복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됐다.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건강한 가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가족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좋은 계기였다"며 “도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뜻 깊은 지역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북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홀로사는 노인 및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어버이날 효(孝) 콘서트’,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JB 멘토링 문화체험’, 장애에 대한 편견해소와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등 다채로운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나눔의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