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전북은행, 저소득가정 어린이에게 여름 용품 전달

▲ 김승수 시장과 전북은행 관계자들이 11일 전주시청 시장실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시원(Cool) 키트’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1일 전주시청 시장실에서 2016 시원한 여름나기 ‘시원(Cool) 키트’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북은행 이정영 부행장, 유창식 전주시청지점장, 노시형 사회공헌부장, 김승수 전주시장, 이종성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전주시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은행은 500만원 상당의 ‘시원(Cool) 키트’ 250박스 제작을 지원했으며, 전주시자원봉사센터, 전북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20여명 등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전북은행 이정영 부행장은 ‘시원키트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하게 여름철 무더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시원(Cool) 키트 ‘에는 모기퇴치 스프레이 및 팔찌, 쿨패치, 우비, 비타민, 구급세트 등과 정성스럽게 적은 편지 등 총 11종의 여름용품을 담아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도울 것으로 기대된다.

위병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