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2016 고3 수험생 힐링데이' 성료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수능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제3회 ‘2016 고3 수험생 힐링 Day ‘를 전주시 효자동에 위치한 한해랑 아트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상연된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는 천방지축 사고뭉치인 여주인공이 2년 동안 짝사랑 해온 남주인공에게 용기 있는 고백을 하기 위해 사랑을 이루어 주는 회사인 로맨틱컴퍼니에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며 수험생들에게 재미와 감동의 시간을 제공했다.

 

특히, 고3 수험생 이외에도 문화공연 관람의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을 이날 행사에 초대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총 200여명의 관객이 무대 위 배우들과 호흡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전북은행 노시형 사회공헌부장은 “앞으로도 도민들을 위한 지속적인 문화 나눔을 통해 지역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