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 '코아루 디펠리체' 분양

지하 1층 지상 15층 169세대 규모 / 17일 부송동 모델하우스 문열어

▲ 익산시 부송동 일대에 위치할 예정인 ‘코아루 디펠리체’투시도.
지난 2013년 이후 아파트 신규 공급이 전혀 없는 익산에 ‘코아루 디펠리체’가 신규 공급된다.

 

익산시 부송동 일대에 위치할 예정인 ‘코아루 디펠리체’는 지하 1층 지상 15층, 2개 동 169세대로 구성됐다.

 

주위 13개 단지 약 6500여 세대 중 15년 이상 노후화된 주택이 절반을 넘은 상황서 익산 코아루 디펠리체 신규 공급은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익산 코아루 디펠리체 주변에는 초·중학교가 다수 위치하고 마트, 근린생활시설 그리고 재래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 인프라가 집중적으로 형성돼 있어 지역 주민들의 거주 및 매매 선호도가 높다.

 

익산은 전라북도 4개 주요 산업단지를 비롯해 외국인 부품소재 전용단지 개발, 농공단지 운영 및 개발과 동시에 KTX와 SRT의 개통을 통해 전국 반나절 생활권에 진입한 지역이다.

 

익산국가식품클러스터는 고부가 가치 창출형 국내 최초 식품전문산업단지로 6개 정부기업지원시설이 구축, 고부가 R&D 및 혁신네트워크가 지원될 예정이다.

 

여기에 현재 익산 제3, 4일반산업단지와 외국인부품전용단지가 분양 중으로 꾸준한 인구 및 세대수의 증가가 예상된다.

 

이러한 상황서 익산의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한편 익산 코아루 디펠리체는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았고 (주)대창건설이 시공을, (주)루덴스파트너가 위탁을 맡았다. 17일 전북 익산시 부송동 1080번지 5층(부송주차빌딩)에서 모델하우스를 공개하며, 문의전화는 (063)838-4466번이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

군산군산생말파크골프장 정식 개장

지역일반"최고의 관광 마을"...무주군, 일본관광객 대상 K 로컬투어 진행

순창순창군 귀농귀촌인 250여명 한자리... ‘어울림 한마당’ 성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