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대출절차 최소화 등 다양한 금융상품 개발

(주)비바리퍼블리카와 업무협약 체결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24일 여의도 JB빌딩 11층에서 (주)비바리퍼블리카(대표 이승건)와 Toss 회원전용 금융상품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 (주)비바리퍼블리카 이승건 대표는 대출절차를 최소화한 실시간 신용대출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상품개발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먼저 3월말 예정으로 영업점 방문없이 Toss 앱에서 실시간으로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객들에게 간편한 모바일 프로세스로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해 줌으로써 대출금리 인하 및 신용등급 상향 등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휴 금융상품을 고객이 직접 조회하고 최적의 금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