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제6회 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개최

▲ 전북은행은 지난 9일 전주 아름다운웨딩컨벤션웨딩에서 제6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을 개최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지난 9일 전주 아름다운웨딩컨벤션웨딩에서 제6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전북은행은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의 창조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6년 3월부터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한화생명 은퇴연구소 최성환 소장은 ‘경제패러다임의 변화와 인구절벽’이라는 주제로 고령화가 급속하게 진행되는 한국의 현실을 정확하게 진단했고, 밝고 긍정적인 노후를 설계할 수 있는 바람직한 은퇴모델을 제시하며 열정적인 강연을 펼쳤다.

 

특히, 최성환 소장은 성공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은퇴 준비 뿐 만 아니라 건강관리 또한 중요함을 강조했고, 참석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마련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은퇴하면 떠오르는 부정적인 생각들과 불안감이 이번 강연을 통해 개선되었길 바라며, 지역경제를 선도해나가는 리더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