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독립영화제 사무국이 오는 11월 2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2017 전북독립영화제’의 출품작을 공모한다.
다음달 11일까지 국내 및 지역 경쟁부문 작품을 모집한다. 2016년 8월 이후에 만들어진 독립 장·단편영화라면 영화의 길이, 내용, 형식에 관계없이 제출할 수 있다. ‘온고을(지역) 경쟁’부문은 전북지역을 기반으로 제작됐거나 전북에서 활동하는 영화인이 제작한 작품만 낼 수 있다.
국내 경쟁과 온고을 경쟁에서 각각 한 편의 우수상을 선정해 제작 지원금 100만 원을 수여하고, 전체 경쟁 부문에서 한 편의 작품을 대상으로 선정해 제작 지원금 300만 원을 수여한다.
또 영화제 기간 활동하는 관객심사단이 뽑는 ‘관객상’과 지난해 신설된 ‘배우상’도 있다.
신청은 출품신청서를 전북독립영화협회(www.jifa.or.kr)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품 DVD 또는 링크 주소와 함께 보내면 된다. 보낼 곳은 이메일(jifaindie@hanmail.net), 또는 우편(전북독립영화협회 사무실). 기타 문의는 063-282-3176.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