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직원들 일하기 좋은 환경 조성에 만전" 전북은행 노동조합'JB 팥빙수 Day'행사 개최

▲ 전북은행노동조합은 지난 11일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2017 시원한 여름보내기 ‘JB 팥빙수 Day’행사를 실시했다.

전북은행노동조합(위원장 최강성)은 지난 11일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2017 시원한 여름보내기 ‘JB 팥빙수 Day’행사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JB 팥빙수 Day’는 전북은행 본점에서 근무 중인 전북은행 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에게 무료로 팥빙수를 제공해 직원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최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노동조합 집행간부 전원은 1인용 컵에 팥빙수를 담아 직원 500여명에게 직접 전달하였고, 일선 영업점에는 ‘복 달임 치킨배달 서비스’를 통해 바쁜 업무 속에서도 잠시나마 직원들이 함께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은 “더운 날씨에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직원들이 잠시나마 힐링할 수 있는 기회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노동조합은 직원들이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고객서비스 향상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경쟁…전북, 사활걸어야

국회·정당국힘 전북도당 내년 지방선거 앞두고 ‘후보자 모시기’ 사활

경제일반[현장] “직접 보고 사니 좋아요”··전북농특산물 대잔치 가보니

경제일반“맛에 감탄·모양에 매료” 국산 밀 빵·과자에 반하다

산업·기업전북 산업 경기 반등세···대형 소매점 판매는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