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협은행 '해피 썸머 환전·송금 페스티벌' 이벤트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김장근)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 9월 30일까지 3개월간 ‘HAPPY SUMMER 환전·송금 페스티벌’ 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건당 미화 500달러 이상 환전하거나 송금하는 고객 중 올원뱅크 앱을 이용해 외화를 선물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1명), SPC 기프티콘 1만원권(50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100명)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올원뱅크’ 앱을 이용해 환전할 경우 미 달러(USD)와 일본 엔화(JPY), 유로화(EUR) 등 주요통화는 90%, 기타 통화는 40%의 환율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1달러만 환전한다 하더라도 농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도 있다. 와이파이 도시락(포켓 와이파이) 15% 할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1500원 할인 등 제휴서비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