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중진공, 창립 40주년 새로운 비전의 구체적 실천방안 수립 나서

지난 5~6일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공정경제 구현 위한 워크숍

사진제공=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사진제공=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은 지난 5~6일 무주 태권도원에서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 및 공정경제 구현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중진공 향후 100년을 준비하기 위한 임직원 소통·화합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는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을 비롯해 직원 2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새로운 비전의 구체적인 실천방안을 수립과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공정경제 구현을 위한 전략 수립 등을 논의했다.

또 부서별 현안발표, 특강청취, 분임토의 등을 진행했다.

특히 분임토의 시간에는 10개 조가 편성돼 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신규 사업 발굴, 조직문화 혁신 방향, 중소벤처 상생형 지역일자리사업 추진 등에 대한 토론 시간을 가졌다.

이 이사장은 “오늘 워크숍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중심의 경제를 구축하기 위한 활발한 토론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중소벤처기업 현장 최일선에서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공정경제를 구현하기 위한 지원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