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 W미술관과 함께 하는 박물관 노닐기

익산 ‘W미술관’(관장 신주연)이 ‘2020 청소년의 멘토 KB!와 함께하는 박물관 노닐기 지원 사업’에 선정돼 전시와 연계한 진로·창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국박물관협회와 KB 국민은행이 주최·주관하고 교육부·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전시와 연계한 진로·창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에 초·중·고등학생과 지역아동센터, 다문화지원센터를 대상으로 프로그램 참여자 170명울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박물관 노닐기 홈페이지에서 매주 화~금요일에 할 수 있다.

신주연 W미술관장은 “2017년 KB국민은행과 함께하는 박물관 노닐기 우수관에 선정되고, 2018년 교육기부 진로체험 기관으로 인증받아, 원광대학교 미술과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학생들이 진로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왔다”며 “지역의 많은 학생들이 미술관에서의 박물관 노닐기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력을 키우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

사건·사고경찰, 스쿨버스 들이받은 화물차 운전자 조사 중

초중등학령인구 감소에 전북 내년 초·중 학급당 학생 수 2∼3명 감축

임실임실군, 모든 군민에 민생지원금 20만원 지급

기획AI 산타, 산타 모집 암호문, 산타 위치 추적...이색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