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지역 디지털콘텐츠 분야 지원 ‘박차’

10월 한달간 ‘2020 콘텐츠기업 상용화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지역거점형 콘텐츠기업지원센터가 10월 한달간 ‘2020 콘텐츠기업 상용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이 사업은 기존에 완성해 상용화를 진행했지만 빛을 발하지 못했던 콘텐츠를 비롯해 도내 신규 콘텐츠의 상용화를 위해 마련했다.

특히, 전라북도 내 콘텐츠기업의 콘텐츠 상용화 및 재상용화 촉진, 매출증진 및 투자기회 확대를 통한 도내 콘텐츠 기업 성장·육성을 도모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지원대상은 도내 디지털 및 IT 융합콘텐츠를 보유한 콘텐츠 기업으로, 모집 마감후 서류심사를 통해 선정된 기업에게는 컨설팅·시장 런칭·홍보마케팅 등의 원스톱 맞춤지원을 진행할 방침이다.

신청 방법은 전라북도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홈페이지 (www.jccia.or.kr) 알림마당-안내사항에서 신청양식을 내려받은 후 담당자 이메일(06@dnmd.com)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북문화콘텐츠산업진흥원 관계자는 “매출 성과 지원을 목표로 진행되는 사업인 만큼 시장진출의 계획을 가진 다양한 디지털 IT 융합콘텐츠를 보유한 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