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강민숙 군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장 취임

강민숙 백산목재 사장이 군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장으로 새로 취임했다.

군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는 1일 군산 한원컨벤션 3층에서 군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강임준 군산시장, 김영일 군산시의회 부의장, 장기요 NH농협은행 전북본부장, 오재택 신용보증기금 호남영업본부장, 서지만 군산시민발전주식회사 대표, 송미숙 군산시의원 등 주요 내빈과 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난 2014년 창립한 군산시 여성기업인협의회는 회원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뤄진 여성기업인들의 모임이다.

창립 이래로 군산시 여성기업협의회는 남성 중심의 경제관과 경영체계 속에서 꾸준한 지역사회 활동으로 성장을 거듭해왔다.

강민숙 신임 회장은 “군산지역 여성경제인들은 경영과 생산, 영업을 함께 짊어지고 일하면서 보이지 않는 장벽을 느낀다”며 “회장이나 임원진의 독선으로 이끌어 가는 조직이 아니라 회원사 모두가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고 자율적인 토론 과정을 거쳐 민주적으로 결정하고 운영되는 조직으로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

사건·사고허위 중고 거래 사이트 이용해 3억 4000여만 원 편취한 일당 송치

국회·정당정청래 "단계적 정년연장 국정과제 이미 반영…노동계 의견경청"

남원남원시, 전북도 ‘블루존 프로젝트’ 최종 대상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