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국주영은 전북도의장, 취임 축하화분 아름다운가게에 기증

"의미있는 활용 위해 기증”… 아름다운가게, 판매수익금 소외이웃에 나눔

image
국주영은 의장은 11일 도의회 의장실에서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 김진형 공동대표와 김관춘 운영위원장, 신은찬 본부장 등에게 화분 100여개를 전달했다. 왼쪽부터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 김관춘 운영위원장, 국주영은 전북도의장, 김진형 공동대표.

전북도의회 국주영은 의장이 취임시 받은 축하화분을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에 기증했다.

국 의장은 11일 도의회 의장실에서 아름다운가게 전북본부 김진형 공동대표와 김관춘 운영위원장, 신은찬 본부장 등에게 화분 100여개를 전달했다.

국주영은 의장은 “화분을 의미있게 활용하는 것이 보내주신 분들의 마음을 제대로 헤아리는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앞으로 공인의 자세로 도민을 두루 살피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어 “전북도의회가 지역사회 나눔문화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진형 대표는 “기증받은 화분은 도민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전주와 군산·정읍 등 도내 6개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라며 “수익금은 소외이웃에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육경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 도내 유일 ‘AI·데이터 인재 양성 선도기관’ 인증

익산[기획] 청년의 선택 받은 ‘매력 도시’ 익산

남원올해 방문객 1100만명 돌파 예상…관광도시 남원 ‘대변신’

진안진안 학천지구 복합문화광장 구축사업, 6개월 만에 지정기부 1억원 돌파

장수[연말 기획] 2025년 장수군정 어떻게 추진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