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소비자정보센터, 농업법인 (주)순창성가정식품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image
한국여성소비자연합 전북소비자정보센터로부터 소비자 권익 실현 지원을 받은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순창성가정식품 김종덕 대표이사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를 획득했다.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 전북소비자정보센터(소장 김보금, 이하 전북소비자정보센터)가 전북지역 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권익 실현에 주력한 결과 농업회사법인 주식회사 순창성가정식품이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전북소비자정보센터에 따르면 전국의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업 235곳 중 전북지역의 기업은 고창 참바다 영어조합법인 1곳에 불가했다.

이에 전북소비자정보센터는 전북 기업을 대상으로 설명회, 간담회, 컨설팅, 교육 등을 지원한 결과 이번에 순창성가정식품이 최근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이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다.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해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제도를 말한다.

김종덕 순창성가정식품 대표이사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신뢰를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를 무엇보다 우선하는 가치로 고객에게 만족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내년 시즌 준비 ‘착착’⋯전북현대, 티켓 운영 정책 발표

금융·증권전북은행, 부행장 전원 물갈이…신임 부행장 6명 선임

익산“여기 계신 분들이 바로 익산의 자부심”

익산익산 제야의 종 행사 열린다

정읍이원택 의원 “정읍, 레드바이오 혁신 플렛폼으로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