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선거관리위원회, 6·13 지방선거 홍보 프로슈머 모집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을 유도하고 도민참여 활성화를 위한 ‘홍보 프로슈머’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홍보 프로슈머는 선거관리위원회 행사 현장 취재 및 인터뷰 등을 통한 기획기사 작성 또는 인포그래픽·영상콘텐츠(UCC) 제작 등에 참여하게 되며, 정당의 당원이 아닌 중립적이고 공정한 도내 거주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3월 2일부터 12일까지다.

 

희망자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관계서류를 구비해 도선관위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jbelection@naver.co m)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서류심사·전화면접 등을 거쳐 3월 14일 도선관위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발표되며, 선발된 홍보 프로슈머는 3월 15일부터 6월 13일까지 활동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지원서류 양식은 도선관위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도선관위 홍보과(063-239-2350)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강인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북일보, 2026년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 선정

완주조국혁신당 완주위 “전주·완주 통합은 민주주의 유린”

전북현대전북현대 유니폼 ‘빼곡’⋯로보틱스랩 모베드 파트너십 체결

군산“군산 위기, 성장의 결과로 증명”···서동석 박사 군산시장 출마 선언

익산조국혁신당 익산 출마 예정자 4인, 출판기념회 대신 사진전시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