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석환 부위원장, 정읍시 기초의원 마선거구 도전장

지난 20일 오전 7시 내장산 중턱에서 6·13지방선거 정읍시 기초의원 마선거구(내장상동) 출마를 선언한 예비후보가 화제다. 내장산 지킴이로 불리는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디지털소통위원회 김석환(49) 부위원장이 내장산 용굴암터에서 출마 선언한 것.

 

김 예비후보는 2017년 1월 1일 내장산 1000번째 등산이후에도 꾸준하게 산에 올라 21일 현재 1117번째를 기록중이며 산행과정에서 실시간 SNS를 통해 내장산의 자연환경을 전국에 홍보해왔다.

 

그는 “지난 10여년 동안 산을 오르내리며 수양한 마음가짐을 되새기고 지역구에 내장산이 포함되는 선거출마 예비후보로서 각오를 다지기 위해 임진왜란때 조선왕조실록 보존터로 확인되어 암자 복원사업이 추진되는 용굴암터에서 출마선언문을 낭독했다”고 밝혔다. 또 보고,느끼고, 즐길수 있는 오감만족 사계절 토탈관광지로서 내장산과 연계한 문화생태관광중심지 조성을 공약했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북일보, 2026년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 선정

완주조국혁신당 완주위 “전주·완주 통합은 민주주의 유린”

전북현대전북현대 유니폼 ‘빼곡’⋯로보틱스랩 모베드 파트너십 체결

군산“군산 위기, 성장의 결과로 증명”···서동석 박사 군산시장 출마 선언

익산조국혁신당 익산 출마 예정자 4인, 출판기념회 대신 사진전시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