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6·13 지방선거 뛰는 사람들] 무주 도의원 예비후보 이한승 "농업경쟁력 확보"

“더 큰 곳에서 무주 발전을 위한 당찬 일꾼이 되기 위해 전라북도 의원에 도전합니다.”

 

이한승 무주지역 도의원 예비후보(61·더불어민주당)가 2일 무주군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방선거 도의원 출마를 공식천명했다.

 

출마를 위해 지난달 30일 무주군 의원직을 사퇴한 이 예비후보는 “지난 12년간 의정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성원과 지지를 보내준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그동안 쌓은 탄탄한 의정경험을 이제는 도의회에서 펼칠 수 있도록 해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이어 △농업경쟁력 확보를 위한 품목개발과 유통구조개선 △관광육성 및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방안마련 등을 공약하며 “네거티브선거를 지양하고 정견발표나 정책제시 등을 통한 정당한 승부를 펼치자”며 클린선거를 제안했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남원남원시장 출마 김원종, 선관위에 여론조사 신뢰성 검증 요청

스포츠일반[2026 밀라노·코르티나 담페초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김상겸 대회 첫 메달

여성·생활전북여성가족재단 고강도 체질개선 선언

교육일반황호진 “김승환 학력정책 실패, 서거석 정책 계승 수정·보완”

교육일반노병섭 빠진 민주진보 ‘천호성 1인’ 검증 진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