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6·13 지방선거 뛰는 사람들] 완주 도의원 예비후보 유승재 "지역 균형 발전"

유승재 도의원 예비후보(48)는 4일 전북도의회 의원선거 완주 제2선거구 출마를 선언했다.

 

유 예비후보는 출마의 변을 통해 “지역이 골고루 균형 발전하며 소외된 지역없이 군민 모두가 더욱 잘사는 완주를 만들겠다”고 들고 “ ‘일개미처럼 열심히 완주군을 일으켜 세우는데 앞장서며 탁상정치가 아닌 발로 뛰고 행동으로 보여줄 수 있는 후보로 전라북도와 완주군을 위해 일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5대 핵심정책으로 농업인이 잘 사는 완주, 지역경제 활성화로 튼튼한 일자리 창출, 따뜻한 복지 완주, 도·농복합도시 활성화 등을 제시했다.

 

봉동읍 출신으로 봉서초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전북도 수영연맹 감사와 완주군 수영연맹 회장, 완주경찰서 보안협력위원, 봉동 원둔산 3마을 이장, 건우리 한우전문점 대표 등을 맡고 있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남원남원시장 출마 김원종, 선관위에 여론조사 신뢰성 검증 요청

스포츠일반[2026 밀라노·코르티나 담페초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김상겸 대회 첫 메달

여성·생활전북여성가족재단 고강도 체질개선 선언

교육일반황호진 “김승환 학력정책 실패, 서거석 정책 계승 수정·보완”

교육일반노병섭 빠진 민주진보 ‘천호성 1인’ 검증 진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