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시네마펀드 2019 비즈니스 미팅 사전접수

22일까지…제11회 전주프로젝트마켓에서 선봬

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집행위원장 이충직)가 제11회 전주프로젝트마켓에서 선보일 ‘전주시네마펀드 2019’ 프로젝트의 정보를 공개하고, 비즈니스 미팅의 사전 접수를 시작했다.

전주프로젝트마켓은 올해 선정된 ‘전주시네마펀드 2019’ 프로젝트 7편과 국내외 영화산업 관계자 간의 네트워킹을 위한 비즈니스 미팅 사전 신청을 오는 22일까지 접수한다. JPM 배지 소지자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을 희망하는 산업 관계자는 프로젝트와 날짜를 선택,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독립영화 제작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킹 플랫폼 ‘전주프로젝트마켓’은 ‘전주시네마펀드’를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발굴,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1월 ‘전주시네마펀드 2019’로 7편의 프로젝트를 선정하고 1차 기획개발비를 지급했다.

‘전주시네마펀드 2019’ 프로젝트의 세부 내용은 제11회 전주프로젝트마켓 프로모션 행사에서 최초로 공개되며, 최종 심사를 거쳐 2차 기획개발비를 차등 시상할 계획이다.

제11회 전주프로젝트마켓은 오는 5월 2~11일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기간 중 5~7일 라마다전주호텔에서 개최된다. 문의는 063-280-7948.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