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우석대학교, 제28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 선전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 획득

우석대학교 사격부가 제28회 경찰청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은메달 1개, 동메달 2개를 획득하며 선전했다.

지난 20일부터 27일까지 대구국제사격장에서 열리고 있는 대회에서 우석대 정다솜(체육학과 3년) 선수는 여대부 10M 공기소총에서 본선 621.2점과 결선 248점을 기록하며 한국체대 박다혜를 0.8점 차로 누르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소희(스포츠지도학과 3년)는 동메달을 획득했다.

김형진(스포츠지도학과 4년)·이재원(스포츠지도학과 4년)·임주현(스포츠지도학과 3년)·공성빈(스포츠지도학과 2년)선수는 남대부 50M 복사 단체전에서 1831.6점을 기록하며 은메달을, 남대부 50M 3자세 단체전에 출전한 김형진(스포츠지도학과 4년)·이재원(스포츠지도학과 4년)·공성빈(스포츠지도학과 2년)·박진석(스포츠지도학과 1년)은 3433점으로 동메달을 따냈다.

김성민 감독은 “선수들의 체력과 정신력 집중 훈련을 통해 좋은 기량을 펼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지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공무원이 특정후보 홍보?…선거법 위반 의혹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