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영화제작소, 전주 단편영화 촬영 장비 지원사업 모집

image
2023년 전주 단편영화 촬영 장비 지원사업 상반기 모집공고 포스터/사진=(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전주영화제작소 제공

(재)전주국제영화제조직위원회 전주영화제작소가 다음 달 5일까지 ‘2023년 전주 단편영화 촬영 장비 지원사업’의 상반기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도내 영화 제작 환경을 활성화하고 도내에서 활동하는 영화인들에게 촬영 장비를 지원하는 등 영화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화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된다.

사업에 선정되면 기본 촬영 장비와 더불어 지역 내에서는 임대가 어려운 장비(무선 영상 송수신기, 무선 팔로우 포커스, 17인치 모니터 등)까지 폭넓게 지원받는다.

영화 기획 단계 및 촬영 준비 중인 영화·영상 관련 연출 감독 및 제작사의 영화영상물로 작품 제작 완료 후 추가촬영으로 인한 지원은 불가능하다. 작품 공보에는 총 3편을 선정한다.

이를 통해 지역 내 영화·영상 제작환경을 개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촬영 장비 지원사업의 지원 대상을 도내에서 활동하는 영화인으로 설정해 지역 영화 제작 활성화에 기여하는 등 전주 영화·영상 산업의 브랜드이미지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전현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