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시청, 대만국제오픈육상경기대회서 금1·동1 획득

김용수, 남자 1500m 금메달⋯김태희, 여자 해머던지기 동메달

익산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육상팀이 지난 2일까지 대만에서 열린 '2024 대만국제오픈육상경기대회'에서 금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획득했다.

김용수은 남자 1500m에서 3분59초93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고, 여자 해머던지기 김태희는 62m63으로 동메달을 차지했다.

image
왼쪽 두번째 김용수 선수/사진제공=익산시

특히 김용수은 올 시즌 들어 국내외 대회에서 벌써 5개의 메달(금2, 은2, 동1) 획득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올리고 있어 남은 시즌 또한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image
왼쪽 세번쩨 김태희 선수/사진제공=익산시

또한, 김태희는 올해 초 익산시청 팀에 입단해 국내외 대회에서 역시 4개의 메달(금1, 은1, 동2)을 획득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국제대회라는 큰 무대에서 선전을 펼쳐준 선수들이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선수단이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공무원이 특정후보 홍보?…선거법 위반 의혹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17세 막내 최가온, 설원서 금메달…18세 임종언은 빙판서 동메달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