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문승우 전북도의장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할것”

‘신영대 빈자리’ 군산·김제·부안갑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선언

Second alt text
문승우 전북도의회 의장(사진 가운데)가 9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군산지역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문승우 의장(군산4)이 오는 6·3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군산·김제·부안갑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문 의장은 9일 전북자치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위기의 군산을 다시 일으켜 세우기 위해 엄숙한 마음으로 군산시 국회의원 재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한다”고 밝혔다.

그는 “군산 발전을 위해서는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 일할 수 있게 하는 갈등 조정능력과 정치력이 필요하다”며 “그런 차원에서 도의회에서 행정자치위원장과 의장이라는 책임있는 자리를 맡아 통합과 성과를 만들어 낸 일 잘하는 의원인 제가 적임자”라고 했다.

그러면서 “제가 군산시민들의 지혜와 의지, 열정을 하나로 결집하는데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했다.

문 의장은 △새만금을 중심으로 반도체·‘첨단산업 클러스터 구축 △MRO조선산업 중심으로 전환 △항만과 어업을 살려 돈이 잘 도는 도시 조성 등을 공약을 내놨다. 

백세종 기자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전북일보, 2026년 지역신문발전기금 우선지원대상사 선정

완주조국혁신당 완주위 “전주·완주 통합은 민주주의 유린”

전북현대전북현대 유니폼 ‘빼곡’⋯로보틱스랩 모베드 파트너십 체결

군산“군산 위기, 성장의 결과로 증명”···서동석 박사 군산시장 출마 선언

익산조국혁신당 익산 출마 예정자 4인, 출판기념회 대신 사진전시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