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제일건설(대표 윤여웅·54)이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04년 우수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주>
특히 자연과 인간을 함께 생각하는 신거주문화 정착에 주력해온 제일건설의 이번 수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평가한 객관적인 자료를 토대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이뤄졌다.
명실공히 주택업계의 가장 영예로운 상으로 평가받고 있는 이 상은 소비자들의 어려움을 대변하는 한국소비자 포럼이 주관, 수도권 지역을 포함한 전국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다각적인 검증을 거쳐 이뤄졌다.
인체공학적 설계와 최첨단 디자인 만들기를 통해 입주자 만족을 최우선의 목표로 삼고 있는 제일건설은 여타 업체들이 감히 넘보지 못하는 우수혁신기업 대상 수상으로 중앙의 1군 건설회사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겨루는 지역 건설업계의 개가로 평가되고 있다.
더욱이 아파트 단지 환경을 비롯 설계·시공·자재 등 다방면에 걸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이뤄진 이번 수상은 제일건설이 시공한 아파트의 건실함을 다시한번 검증받는 쾌거로 여겨지고 있는 것이다.
윤대표는 이번 수상과 관련, "내 집을 짓는다는 일념으로 최고급 자재만을 사용하며 튼튼한 아파트 시공에 나름대로 최선을 다했을뿐인데 막상 큰 상을 받고보니 오히려 부끄럽고도 송구스러울뿐”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제일건설은 지난 88년 닻을 올린 이후 지난 16년동안 도내 일원과 대전·천안시 등에 총 1만5천여세대의 아파트를 시공하며 서민 주택보급에 주력해오고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