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가 무선인터넷을 활용, 요금 등 각종 정보조회가 가능한 모바일 고객서비스센터를 9일 오픈한다.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는 이용요금 및 마일리지 조회, 요금상품변경, 모바일카드 발급, 부가서비스 신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상에서 KTF 무선인터넷인 멀티팩에 접속한 후 자료실→뉴스/정보/라이프→멀티팩 고객센터 순으로 들어가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고객센터는 프로그램 다운로드비용은 물론 서비스 이용시 소요되는 패킷량에 대한 정보이용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KTF에서는 멀티팩 고객센터 오픈 기념으로 내달 7일까지 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MP3폰, 디지털카메라 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전개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