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GM대우 '스테이츠맨' 1호 출고

GM대우 진상범 부사장(왼쪽)이 스테이츠맨 1호차를 가진 박양일 군산상의 회장에게 자동차 열쇠를 증정했다. (desk@jjan.kr)

대우자동차판매 <주> 주관으로 열린 전북자동차포럼 위원명예홍보이사 위촉식 및 GM대우의 스테이츠맨 1호차 출고식이 10일 오후 GM대우 군산공장 홍보관에서 진상범 부사장을 비롯 전북자동차포럼 위원 등이 참석했다.

 

특히 이날 GM대우계약 및 출고 행사는 신형차종인 대형차 3600cc 스테이츠맨을 포함해 모두 15대차량에 대해 출고식을 갖는 뜻깊은 자리였다. 스테이츠맨 1호차는 박양일 군산상의 회장이 출고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동호 대우자판 <주> 사장은 “오늘까지 대우자판과 GM대우가 존재할 수 있는 것은 전적으로 변함없이 사랑하고 아껴주신 위원 및 도민여러분들의 덕분”이라 들고 “전북향토기업 GM대우가 군산지역을 시작으로 전북경제발전의 최선봉에 서고 지역민과 항상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정영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민주당·혁신당 전북도당 공천심사위 가동…사실상 지방선거 체제 돌입

군산자재물•폐기물 등으로 뒤덮였던 군산 내항, 친수공간 '재탄생'

군산군산시 “광역 해양레저체험 복합단지 명칭 지어주세요”

사건·사고교회 재산 담보 대출금 교인에게 빌려준 목사 검찰 송치

오피니언[사설] 집권당 포진한 전북정치권 성과로 말할 때